Tuesday 6 February 2018

킹 피쉬 거래 시스템


킹 피쉬 무역 시스템
기타 유사한 금융 사이트.
Trading123 : 주식 거래자를위한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in Street에서의 거래 : 온라인 주식 거래 교육 및 자금 관리.
Tradevision : 당일 거래 교육에 관한 정보.
귀하의 삶을위한 무역 : 금융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려는 사람들을위한 세미나 및 학습 프로그램.
TheStrategyLab : Eminis, ETF, Eurex 및 Forex 거래를위한 교육 및 전략에 토론 포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RealTimeTrader : 서브 스크립 션 기반 주식 시장 논평 및 탈주 / 운동량 거래 시스템이 매일 교육 기사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tock Trading School : 상인이 디자인 한 교육 프로그램.
Simple 123 : S & P emini를 거래하는 정보 수업. 무료 차트 및 자습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Rookie Day Trader : 초보 투자자를위한 단계 학습 과정.
금융 비즈니스 디렉토리 - 세부 정보가있는 수천 개의 금융 사이트 - 최고의 금융 관련 서비스, 정보, 비즈니스 및 금융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웹 뉴스.
&부; 2004-2015 재정 디렉토리. 판권 소유.

킹 피쉬 무역 시스템
가장 강력한 무역 프로그램을 배우십시오.
무역 1 점 중지.
완벽한 시장 계획을 계획하고 실행하십시오.
보석금을 언제 내야하는지, 언제쯤 이익을 얻을지.
귀하의 시스템에 자신감을 가져라.
전문가와 같은 도표를 읽으십시오.
우리가 당신에게 진실을 보여줄 수있게하십시오. . .
마지막으로 모든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끝내기위한 트레이딩 프로그램!
살아있는 KingFish 거래 프로그램은 나의 하루 거래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읽어.
KingFish S & P E-Mini 주간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라이브 멘토링을 통해 좋은 날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오늘 밖에서 살아있는 거래를하는 걸 지켜 보아라. 누가 감히 같은 말을 할 수 있니?
무역 거래 우리는 그들이 당신 집에서 일하기 전에 거래를 호출하고, "실시간 상호 작용"을 통해 실시간 교육 수업에서 KingFish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집에서 생활하기 위해 교역을 배우고, 상호 작용하는 수백 명의 상인 가족에 가입하십시오 매일 나와 KingFish가 사회자이자 멘토가되었습니다.
KingFish는 거래 혼란을 없애고, LIVE 거래를 하루 종일 호출하고,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필수 요소에 중점을두고, 일이 일어나기 전에 거래를 호출하는 실시간 차트에 실습합니다. 환상적인 오실레이터는 20 년 이상의 트레이딩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차트 읽기 기술을 발전시켜 평생 동안 배울 수 있으므로 하루 상인처럼 수익성있는 삶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Kingfish Traders.
4bigmoney의 요청에 따라 이번 주에 방에 등록하고 로그인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월요일과 화요일에 거기에 그것을 만들었고, 다른 날을 만들 수 없었다.
처음 엔 킹 피쉬의 재판에서.
그것은 시장에서 조용한 날이었습니다. Kingfish는 그가 추천 한 짧은 체제를 가졌지 만 시장은 결코 거래되지 않으므로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방에있는 무료 평가판은 너무나도 조용해서 Kingfish는 얼마나 조용한 지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Kingfish는 벨리즈에서 연결이 제한되고 신뢰할 수없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지금 멕시코에서 무역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 사람이 토론토에 있다는 언급이 있었지만 그게 뭔가 였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가 멕시코에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그는 과거와 마시는 날의 나쁜 행동을 암시하고 더 이상 그런 종류의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했다.
사인온에서 나는 얻는다 :
(11:06 AM) RackTrader : & lt; & lt; (11/14/06 6:54 AM EST) & gt; & gt; 가격 기본 사항을 기반으로 한 eminis의 성공적인 일 거래 시스템에 대한 무료 평가판에 관심이있는 경우 & lt; & lt; *** name removed *** & gt; & gt ;. 교육은 1250 달러부터 시작되며 매주 낮은 요금으로 IM / SMS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요일 & 목요일 재판.
전혀. 당신의 의견과 경험은 그의 시스템을 고려하고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인용문 : 나는 3 일 후에 무료 일주일 재판을 떠났다. 사회자는 때로는 천박하고 우울한 인종 차별 주의자는 최악이었습니다.
위의 내 게시물에 따라, 그가 지난 주에 주장한 것처럼 그가 정말로 자신의 방식을 바꾸 었는지 궁금합니다.
인용문: . 그의 농담의 대부분은 완전히 불필요했고 주제가 왜 내가 거기에 있었는지의 목적을 손상시키는 것이었다.
이것은 제가 언급 한 것을 잊어 버린 것입니다. 방을 비틀 거리는 이야기가 많이있어서 방을 듣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나는 그가 정확한 이익 금액을 주장하지만, 그가 말하는 방식으로 당신이 이익으로 번역 할 것으로 기대하는 하루 10 점을 만들 것이라고 착각했다는 것을 상기합니다. 그는 그런 종류의 성과를 주장하지 않습니까?
견적 : 그러나 이윤폭은 매력적입니다. 예를 들어, 그가 20000 명의 회원을 $ 7500에 유치했다면, 150 만 달러가 들며, 항상 새로운 회원이 탑승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번거 로움없이 자신의 돈을 버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실제로 한 달에 1 명의 신규 고객 (12 명)이 당신에게 $ 90,000의 절반 수준의 봉급을줍니다.

무역 시스템.
게임 플랜으로 무장 한 날을 맞이합니다. 생계를 위해 거래 할 때, 투자자는 세 범주로 나뉩니다 :
거래 시스템을 가진 사람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는 회사 특정 거래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을 결코 믿지 않는 자. . . 그들의 배우자에게 그들이 그들의 무역 자본을 모두 잃어버린 방법을 설명하고있다.
물론 이것의 요점은 게임 플랜과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각 거래일을 마주하게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 계획의 매우 큰 부분은 특정 거래 시스템 또는 설정, 더 중요한 것은 각 거래 시스템 또는 설정에 적용 할 거래 방법론을 갖는 것입니다. 이 조합이 없다면 상인은 라이온 자부심의 중심에있는 부상당한 영양과 같을 것입니다. 여기서 영양은 "언제"라는 질문이 아니라 "언제"라는 것입니다. 거래 시스템이없는 상인에게는 파산의 가능성이 "만약"이라는 질문이 아닙니다. "언제"의 문제 일뿐입니다.
나는 매일 거래하는 과정에서 8 개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한다. 가장 단순하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내가 "5 분 멀티 피벗 플레이"거래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 거래 시스템은 미니 다우 선물에 사용하는 거래 시스템입니다. 또한 emini S & amp; P, emini Nasdaq 및 emini Russell 선물에 대해 유사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간단히하기 위해이 기사에서 미니 다우 거래 시스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이 거래 시스템의 주요 이점은 지표 기반 거래 시스템과는 달리 가격 기반이라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거래 소프트웨어가 매수 또는 매도 신호를 생성 할 때까지는 이미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가격 기반 방법론을 따르면 지표 기반 거래 시스템 거래자보다 먼저 거래가 이루어지는 사례가 많으며, 보통 매수 신호 또는 매도 신호가 확률 적 다른 오실레이터 유형 거래 시스템. 나는 각각의 5 분 차트에서 2, 4, 13 기 지수 이동 평균과 7 기간 RSI를 따른다. 나는 이것을 신호로 사용하지 않는다. 이러한 지연된 거래 소프트웨어가 구매 및 판매 신호를 생성 할 때이를 통해 나는 "군중"이 언제 뛰어 오르는 지 알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기 전에 주요 구성 요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우선, 피벗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 피벗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떻게 사용합니까? 피벗에 큰 비밀이나 비밀은 없습니다. 이 거래 소프트웨어는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것들은 바닥 수학자가 간단한 수학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 한 지원 및 저항 수준입니다. 이 수준은 널리 알려지면서 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오늘날 많은 날의 거래자들은 그것들을 알고 그것들을 사용하려고 노력하지만, 나의 경험에서 그것들을 잘못 사용하고 있습니다. 혼란에 추가하기 위해 피벗을 계산할 때 사용되는 다른 수식 버전과 다른 시간 프레임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표준 피벗 수식 중 하나 인 필자가 사용하는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일단 하루 거래자가이 공식을 가지고 있다면, 필요한 핵심 데이터는 이전 세션의 최고, 최저 및 마감입니다. 내 하루 거래의 경우 24 시간 분량의 데이터를 활용하기 때문에 동부 시간대 4:15부터 동부 시간 4:15까지 24 시간 세션을 사용합니다. 일단이 high / low / close를 얻으면 위에 나열된 수식을 사용하여 Excel 스프레드 시트에 이들을 연결합니다. 이 정보는 다음 거래일에 7 개의 중요한 레벨을 생성합니다 : 중앙 피벗, 3 레벨 위 (R1, R2 및 R3) 및 3 레벨 아래 (S1, S2 및 S3). 중심 피봇은 7 단계 중 가장 큰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일일 레벨 외에도 주간 레벨 (이전 주간의 고 / 저 / 마감을 사용하여 계산)과 월별 레벨 (지난 달의 최고 / 최저 / 마감을 사용하여 계산)을 활용합니다. 소규모 다우 지수는 150 포인트 이상, EM & S는 15 포인트 이상 거래가 발생하는 시점에 "중도"를 활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매일의 피벗 레벨 사이의 중간 지점입니다. 피벗이 작성되고 그려지면 그림 1의 차트와 유사 해집니다.
그림 1은 일일, 주간 및 월간 피벗 레벨이 포함 된 CBOT 미니 다우 계약서의 5 분 차트를 보여줍니다.
주가 지수가 R3 또는 S3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보기 드문 경우입니다. 범위의 극한값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시장이 R2로 돌아가거나 S2가 S2로 떨어지면 보통 하루의 고사이되거나 낮아지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지식은 상인의 ​​감정을 완화시키고이 거래 시스템을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즉, 피봇을 거래하는 동안 내 거래 시스템에 대한 제 규칙을 살펴 보겠습니다.
다중 피벗 전략의 기본 방법 :
1) 피벗에 대한 거래를 찾고 있습니다. 내 이상적인 거래는 이러한 수준에 맞춰 퇴색합니다. 우리가 피벗 레벨로 올라가고 있다면, 나는 이미 길고 출구를 찾고 있습니다, 또는 나는 평평하고 새로운 짧은 위치를 시작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시장은 일일 수준으로 상승하고, 나는 그 움직임을 짧게한다. 아니면 시장이 일일 수준으로 떨어져 나가고, 나는 그 움직임을 산다. 나는 움직이는 평균이나 RSI가 그 행동을 확인하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대신, 나는 가격 행동에 근거한 명령을 세웠다. 이상적으로, 나는 무역을 한 지 적어도 20-30 분 후에 MA 확인을받을 것입니다. 사실, 상인은 MA 확인없이이 시스템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무역에 종사하고 나서 내 방향으로 돌아서는 것을보고 싶다. 나는 이것이 대부분의 상인들이 이제 막 무역에 나서고 있다는 것을 안다." !
1 월 16 일 금요일에 차트상의 가격 행동은 3 가지 거래 시스템 설정을 보여줍니다.
시장이 10565 근처의 중도로 상승하면서 나는 다음 목표 시스템을 10529에 앉은 일별 피벗 ( "3 포인트 플러스")으로 설정했다. 다음 거래 시스템 규칙에서 이야기 할 내용이다. 피봇으로 이동하자마자, 나는 나의 짧은 것을 닫고, 나의 표적이 중간 지점 인 것을 오랫동안 끝내게된다. 중간 지점을 치고 난 후에, 나는 나의 표적이 매일 피벗 인 것에 따라, 나의 긴 것을 닫고, 되돌리고, 간다.
이제 기본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진입 점과 진입 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2) 멀티 피벗 레벨 거래 소프트웨어에서 제한 주문을하거나 거래 중지 / 매도 정지 +/-를 통해 거래에 입장하고 탈퇴합니다.
시장이 거래하는 피벗의 어느쪽에 따라 주문은 + 3 또는 -3 점입니다. 아이디어는 "첫 번째 줄"입니다. 예를 들어, 레벨 중 하나가 10500이고 그 수준까지 올라 갔다가 이미 길다면 해당 레벨에서 종료 할 판매 주문을 -3 포인트 (10497)로 지정합니다. 시장이 10400에서 피벗하고 짧습니다, 그러면 내 목표는 피벗 + 3 점 또는 10403입니다. 이 +/- 3 점을 항목, 정지 및 목표로 사용합니다. 아이디어는 "피봇 앞에"있어야하고 들어올 수있는 첫 번째 라인에 있어야합니다. 일일 레벨 사이에 "중간 점"을 사용하는 날에는 실제 중간 점 가격 책정 수준을 사용하여 중간 점 (+ 또는 - 3 점 대신)에 대해 판매합니다.
3) 나의 초기 정류장은 거의 항상 20 점이며 결코 그 이상입니다.
내가 하루 거래를하고 밤새 최고점이나 최저점 근처에 있다고 말하면, 25 점 떨어진 곳에서 그 수준을 내 정류소로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95 %의 시간은 단지 20 포인트 멈춤입니다. 나는 적극적으로이 거래 시스템에서 내 정체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그림 3 거래 시스템은 해당 정류장이있는 입국 수준을 보여줍니다.
내가 중간 점 10565에서 내 짧은에서 채워 졌을 때 나는 즉시 10585에 20 점 정지를 배치했다. 10535에 주간 수준 10532 + 3에서 길면 상인 자리가 즉각적인 20 점이 10515에 중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피벗 레벨이 아닌 상인의 엔트리 레벨에서
나는 트레이딩 시스템에서 공격적인 후행 정류장을 크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내 목표에 가까워지면 (일반적으로 5 점 이내로), 나는 멈춤을 다음 단계 + 또는 - 3 점으로 "먼쪽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내가 길다면 이전 피벗 (3 점)에 나의 스톱을 가져와 "손익분기 점 6"플레이를 설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우리는 주간 피벗 + 3 점에 대한 쇠퇴에 대한 우리의 긴 항목에서 우리의 원래 20 스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이 내 목표의 5 포인트 이내에 도착하면, 나는 내 입문 레벨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피벗으로 스톱을 올리고 3 점을 뺍니다. 이 거래 시스템의 경우 엔트리 피벗은 주간 레벨 중 하나 인 녹색 점선이었습니다. 그래서 나의 정류장은 그 레벨보다 3 포인트 낮습니다. 이것은 내 입장보다 6 점 낮습니다 (내 입장은 주간 피벗 + 3 점 이었기 때문에). 4) 2 명의 패자가 연속적으로 난 후에 나는 그날 그만 뒀다.
이것은 간단한 규칙처럼 보이지만 대단히 중요합니다. 이 거래 시스템의 전체적인 생각은 상인의 ​​손실을 작게 유지하여 다른 날과 싸울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거래 시스템으로, 상인의 처음 두 거래가 패자라면 그는 거래가 40 포인트, 즉 거래 당 $ 200 하락합니다. 이것은 매우 합리적이며 감정이 과도하게 진행되어 과잉 거래를 야기하는 킬러 드로우 다운의 날을 상인이 막을 수 있습니다.
5)이 거래 시스템으로, 나는 각자 12,500 달러에 1 계약을 내 계정으로 교환한다. 내가 관리하는 계정의 경우 계정에있는 2 만 5 천 달러당 1 계약을 거래합니다.
기술적으로이 상인은 매우 공격적인 마진 규칙을 사용하고 자신이 보유한 10,000 달러마다 10 가지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문제는 그가 2 명의 패자를 연속적으로 가지고 있다면 그는 하루에 2,000 달러 (그의 계정의 20 %)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 12,500의 계좌에서 $ 200를 잃는 것은 형평성의 -1.6 % 손실과 같습니다. $ 25,000의 계좌에서 $ 200를 잃는 것은 자본의 -0.08 % 손실과 동일합니다. 주식 선물 거래를 관리하는 온라인 선물 거래의 열쇠. 상인이 20 %를 잃는다면 그는 손익분기 점으로 돌아 가기 위해 25 %를해야합니다. 새로운 상인이 만드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원래 계획에서 배가되거나 세배로 증가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모두 감정적인데, 상인의 계좌가 이제는 일어날 것을 기다리고있는 재앙이라는 의미입니다. 상인은 5 번 연속 행할 수 있지만 피라미드를 계속하고 계약을 추가하는 경우 엄청난 손실을 입을 때만 한 번 잘못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계약을 체결하고 매 ​​거래마다 해당 매매 시스템에 매달릴 지 결정하십시오!
6) 오전 12:00시와 오후 2시 사이에 새로운 거래 시스템 설정을 무시하십시오. ET.
내가 무역에 있다면, 나는 그것에 머물면서 나의 매개 변수를 유지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이 기간으로 편평하다면, 나는 새로운 거래를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왜? 이것은 오늘의 데드 존입니다. 기관은 오후 2시 이후까지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ET는 오후 동안 주문을 처리 할만큼 충분한 양이 없기 때문에 그 결과 가격 행동은 고르지 만, 이로부터 이익을 얻는 유일한 사람들은 중개업자인데, 상인이 그들의 계좌를 압도하여 아침에 얻은 모든 이익을 되돌려줍니다. 이 거래 시스템에서 나는 사람의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하루 중이 시간 동안 거래를하지 못하게하는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그것들은 제가 따르는 거래 시스템과 규칙입니다. 이 거래 시스템에 대해 좋은 점은 상인이 일단 자신이 위치에 있으면 매우주의 깊게 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공격적인 트레일러의 트레일러가 아니다. 나는 입장을 취하고, 매개 변수를 설정하고,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인의 업무 상황에 따라, 그는 사무실, 특히 서부 해안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주요 수준에 대한 경보를 설정할 수 있었고, 시장에 대해서는 경보를 설정할 수있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