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February 2018

무역 분쟁 해결 시스템


독특한 기여.


분쟁 해결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중심 축이며 세계 경제의 안정성에 대한 WTO의 독특한 기여이다. 분쟁을 해결할 수단이 없으면 규칙을 적용 할 수 없으므로 규칙 기반 시스템의 효과가 떨어집니다. WTO 절차는 법의 지배를 강조하고, 거래 시스템을보다 안전하고 예측 가능하게 만든다. 이 시스템은 사건을 완료하기위한 시간표가있는 명확하게 정의 된 규칙을 기반으로합니다. 첫 번째 판결은 패널에 의해 작성되고 WTO 정식 회원국에 의해 승인 (또는 거부)됩니다. 법의 요점에 근거한 이의 제기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요점은 판단을 내리지 않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상담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2008 년 1 월까지 거의 369 건 중 약 136 건만이 전체 패널 프로세스에 도달했습니다. 나머지 대부분은 법정 밖에서 해결 된 것으로 통보 받았습니다. 또는 장기간의 상담 단계에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 # 8212; 1995 년 이후.


더 많은 소개 정보.


원칙 : 공평하고, 빠르고, 효과적이며 상호 수용 가능.


WTO의 분쟁은 본질적으로 약속 위반에 관한 것입니다. WTO 회원국들은 동료 회원국들이 무역 규칙을 위반하고 있다고 믿으면 일방적으로 조치를 취하는 대신 다자간 분쟁 해결 시스템을 사용할 것이라고 합의했다. 이는 합의 된 절차를 준수하고 판단을 존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분쟁은 한 국가가 무역 정책 조치를 채택하거나 한 명 이상의 동료 WTO 회원국이 WTO 협정을 위반 한 것으로 간주하거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는 것으로 간주 될 때 발생한다. 세 번째 그룹의 국가는 자신이이 사건에 관심이 있고 일부 권리를 향유한다고 선언 할 수 있습니다.


구 GATT 하에서는 분쟁 해결 절차가 있었지만 정해진 일정표가 없었고, 판결이 더 쉬워졌으며 많은 경우에 결정적으로 오랫동안 끌렸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정 (Uruguay Round Agreement)은 절차에서보다 명확하게 정의 된 단계로보다 구조화 된 프로세스를 도입했습니다. 사건이 해결되어야하는 기간에 대해 더 많은 규율을 제정하여 절차의 다양한 단계에서 탄력적 인 마감 기한을 설정했습니다. 이 협약은 WTO가 효과적으로 기능한다면 신속한 합의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분쟁을 해결할 때 따라야 할 절차와 일정을 상당히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사례가 첫 번째 판결까지 전체 과정을 실행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약 1 년 이상 걸리지 않아야합니다. & # 8212;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 15 개월. 합의 된 시간 제한은 융통성이 있으며 급하게 간주되는 경우 (예 : 부패하기 쉬운 물건이 관련된 경우) 가능하면 최대한 가속됩니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정은 판결의 채택을 막는 사건을 잃어버린 국가가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이전의 GATT 절차에 따르면, 판결은 합의에 의해서만 채택 될 수 있었는데, 이는 단일 이의가 판결을 막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판결을 거부 할 합의가없는 한 판결이 자동으로 채택됩니다. 판결을 막고 자하는 모든 국가는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 (이 경우 적국 포함)을 설득하여 자신의 견해를 공유해야한다.


절차의 대부분은 법원이나 법정과 유사하지만 관련 국가가 문제를상의하고 분쟁을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한 해결책입니다. 따라서 첫 번째 단계는 관련 정부 간의 협의이며, 다른 단계로 진행되는 경우에도 협의와 중재가 항상 가능합니다.


분쟁을 해결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맨 위로.


분쟁 해결 절차의 각 단계에 대한 대략적인 기간은 목표 수치입니다. & # 8212; 계약은 유연합니다. 또한 각국은 어느 단계에서든 분쟁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총계도 근사치입니다.


상담, 중재 등


패널 설치 및 패널리스트 선임.


최종 패널 보고서를 당사자에게 보냅니다.


WTO 회원국에 대한 최종 패널 보고서.


분쟁 해결기구는 보고서를 채택합니다 (항소가없는 경우)


분쟁 해결기구는 항소 보고서를 채택합니다.


이 협약은 무엇이라고 불 립니?


더 많은 경우가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법원이 점점 더 많은 형사 사건을 처리하는 것을 발견하면 법과 질서가 무너지고있는 것입니까?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법원과 법의 지배에 대해 더 많은 신념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법을 자신의 손에 맡기는 대신 법원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WTO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도 싸우지 않는 나라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쨌든 무역 분쟁이 발생할 경우, 국제적으로 합의 된 규칙에 따라 사건을 처리하는 것이 더 건강합니다. 세계 무역의 확대와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 된보다 엄격한 규칙의 결과로 논쟁이 증가하고 있다고 주장 할 수있는 강력한 근거가있다. WTO에 더 많은 것이 들어오고 있다는 사실은 시스템에 대한 믿음이 커지고 있음을 반영한다.


분쟁은 어떻게 해결됩니까?


분쟁 해결은 모든 WTO 회원국으로 구성된 분쟁 해결기구 (분쟁 조정기구)의 책임입니다. 분쟁 해결기구는 패널을 설립 할 수있는 유일한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건을 검토하고 패널을 수락하거나 거절 할 전문가의 조사 결과 또는 항소 결과. 그것은 판결과 권고의 이행을 감시하고, 국가가 판결을 준수하지 않을 때 보복을 승인 할 권한을가집니다.


1 단계 : 상담 (최대 60 일). 다른 조치를 취하기 전에 분쟁 국가들은 서로 의견을 나누어 스스로 차이점을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이 실패하면 WTO 사무 총장에게 중재하거나 다른 방법으로도 도우려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 : 패널 (패널이 임명 될 때까지 최대 45 일, 패널이 결론을 내리기까지 6 개월). 협의가 실패하면, 불평하는 국가는 패널을 임명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도크에있는 국가 & # 8220; 패널 생성을 한 번 차단할 수는 있지만, 분쟁 해결기구가 다시 만나는 경우, 패널 임명에 대한 합의가없는 한, 약속을 더 이상 차단할 수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패널은 분쟁 해결기구가 판결이나 권고를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패널의 보고서는 분쟁 해결기구의 합의에 의해서만 거절 될 수 있기 때문에 그 결론을 뒤집기가 어렵습니다. 패널의 조사 결과는 인용 된 합의서에 근거해야합니다.


패널의 최종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6 개월 이내에 분쟁 당사자에게 제공되어야합니다. 부패하기 쉬운 물건에 관한 것을 포함하여 긴급한 경우, 기한은 3 개월로 단축됩니다.


계약서는 패널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주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청문회가 시작되기 전에 : 분쟁의 각 측은 패널에 서면으로 사건을 제기합니다.


첫 번째 청문회 : 불만이있는 국가 및 방위 : 불만이 제기 된 국가 (또는 국가), 응답 국가 및 분쟁에 관심이 있다고 발표 한 사람은 패널의 첫 번째 청문회에서 자신의 소송을 제기합니다.


Rebuttals : 관련된 국가들은 반박문을 제출하고 패널의 두 번째 회의에서 구두 견해를 제시합니다.


전문가 : 과학적 또는 기타 기술적 문제가 제기되면 패널은 전문가에게 자문을하거나 전문가 검토 그룹을 지정하여 자문 보고서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초안 : 패널은 보고서의 서술 (사실 및 논증) 부분을 양측에 제출하여 2 주간 의견을 제시합니다. 이 보고서에는 결과와 결론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중간 보고서 : 패널은 조사 결과와 결론을 포함한 중간 보고서를 양측에 제출하여 검토를 요청하기 위해 1 주일을 제공합니다.


검토 : 검토 기간은 2 주를 초과하지 않아야합니다. 그 시간 동안, 패널은 양측과 추가적인 회의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최종 보고서 : 최종 보고서가 양측에 제출되고 3 주 후에 모든 WTO 회원국에 회람됩니다. 패널이 분쟁의 대상이 된 무역 조치가 WTO 협정이나 의무를 위반한다고 판단하면 WTO 규칙을 준수하도록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한다. 패널은 이것이 어떻게 수행 될 수 있는지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판결이됩니다. 합의가 합의되지 않는 한 보고서는 60 일 이내에 분쟁 해결기구의 판결 또는 권고가됩니다. 양측 모두 보고서에 이의를 제기 할 수있다.


패널은 법정과 같습니다. 그러나 일반 재판소와는 달리 패널리스트는 대개 분쟁중인 국가와의 협의를 거쳐 선정됩니다. 양측이 합의 할 수없는 경우에만 WTO 사무 총장이 임명한다.


패널은 증거를 조사하고 누가 옳고 누가 누구인가를 결정하는 세 나라 (아마도 다섯 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됩니다. 패널의 보고서는 합의에 의해서만 거부 될 수있는 분쟁 해결기구로 전달됩니다.


각 경우의 패널리스트는 WTO 회원국이 지명 한 유자격 후보자의 명단 중에서 선택 될 수 있지만 이전에 패널리스트로 근무한 사람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도 고려 될 수 있습니다. 패널리스트는 개인적인 역량을 발휘합니다. 그들은 어떤 정부로부터도 지시를받을 수 없습니다. 표시 목록은 사무국에 의해 유지되며 회원이 제출 한 수정 사항이나 추가 사항에 따라 정기적으로 개정됩니다.


어느 쪽이든 패널의 판결에 호소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양쪽이 그렇게합니다. 이의 제기는 법적인 해석과 같은 법의 요점에 근거해야합니다 & # 8212; 기존의 증거를 재검토하거나 새로운 문제를 조사 할 수는 없습니다.


각 항소는 분쟁 해결기구가 설치 한 7 명의 상임 상원 의원 3 명으로 구성되며 WTO 회원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대표합니다. 항소기구의 회원은 4 년 임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정부와 관련이없는 법률 및 국제 무역 분야에서 인정받는 인물이어야합니다.


이 항소는 패널의 법적 소견 및 결론을지지, 수정 또는 역 분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소는 60 일을 넘지 않아야하며 절대 최대 값은 90 일입니다.


분쟁 해결기구는 30 일 이내에 항소 보고서를 수락하거나 거부해야합니다. & # 8212; 거부는 합의에 의해서만 가능하다.


사건이 결정되었습니다 : 다음은 무엇입니까?


감옥에 직접 가라. 지나치지 마라, 모으지 마라. . 정확히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 감정이 적용됩니다. 한 국가에서 잘못된 일이 발생하면 신속하게 그 잘못을 시정해야합니다. 계약이 계속 깨지면 보상을 제공하거나 적절한 대응을해야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벌이는 아니지만 국가가 판결을 준수한다는 궁극적 인 목표는 처벌 (risquo; remedy & rdquo)입니다.


우선 순위는 패배 피고 & rdquo; 그 정책을 판결이나 권고 사항에 부합시키는 것이고, 그렇게 할 시간이 주어진다. 분쟁 해결 합의서는 모든 회원국의 이익을 위해 분쟁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DSB [분쟁 해결기구]의 권고 나 판결에 대한 신속한 준수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합니다.


불만 사항의 ​​대상 국가가 분실되면 패널 보고서 또는 항소 보고서의 권고를 따라야합니다. 보고서 채택 후 30 일 이내에 개최되는 분쟁 해결기구 회의에서 그렇게 할 의사가 있음을 명시해야합니다. 권고 사항을 준수하는 것이 즉시 비현실적임이 판명되면 회원에게 & ldquo; 합리적인 기간 & rdquo; 그렇게하려면. 이 기간 내에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상호 인정 가능한 보상을 결정하기 위해 불만이있는 국가 (들)와 협상을 시작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불평 측에 특히 관심이있는 분야의 관세 인하.


20 일이 경과하여 만족할만한 보상이 합의되지 않으면, 불평 측은 보복을 결정할 권리 (양보 또는 기타 의무를 포기하기 위해)를 분쟁 해결기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나라가 준수하도록 장려하기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국가의 제품에 대한 수입 관세를 합의 된 한도 이상으로 높여서 수입이 너무 비싸서 판매를 막을 수있는 형태로 수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특정 한도 내에서. 분쟁 해결기구는 & ltd; 합리적인 기간 & rdquo; 후 30 일 이내에이를 승인해야합니다. 요청에 대한 합의가 없으면 만료됩니다.


원칙적으로 보복은 분쟁과 동일한 분야에 있어야합니다. 이것이 실용적이지 않거나 효과적이지 않은 경우 동일한 합의의 다른 부문에 속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실용적이지 않고 상황이 심각하다면 다른 합의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관련없는 섹터로 넘쳐나는 행동의 기회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행동이 효과적 이도록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분쟁 해결기구는 채택 된 판결이 어떻게 시행되는지를 감시합니다. 모든 미결 사건은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의제에 남아 있습니다.


분쟁 해결.


무역 분쟁을 해결하는 것은 WTO의 핵심 활동 중 하나입니다. 분쟁은 회원국 정부가 다른 회원국 정부가 WTO에서 체결 한 합의 또는 약속을 위반했다고 생각할 때 발생합니다. WTO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국제 분쟁 해결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1995 년 이래 500 건이 넘는 분쟁이 WTO에 제기되어 350 건이 넘는 판결이 내려졌다.


WTO의 분쟁 해결 소개.


WTO는 분쟁을 어떻게 해결합니까? 기본 소개 WTO 분쟁 해결 시스템에 관한 대화 형 코스 제 10 차 각료회의를 준비하는 분쟁에 관한 배경 브리핑 노트.


분쟁 해결 절차.


Dispute Settlement Understanding (DSU)은 분쟁을 해결하기위한 WTO의 주요 합의 사항입니다. 분쟁 해결을위한 규칙 및 절차에 관한 DSU 행동 규칙의 기술적 설명 항소 검토를위한 작업 절차.


분쟁 해결기구.


총회는 WTO 회원국 간의 분쟁을 다루기 위해 DSB (Dispute Settlement Body)로 소집된다.


항소기구.


이의 제기는 분쟁 해결기구가 설립 한 상임 7 개 상소기구가 처리하며 WTO 회원국의 범위를 광범위하게 대표합니다.


WTO 협정의 해석.


WTO 분석 지수는 항소기구, 분쟁 해결 패널 및 기타 WTO기구에 의한 WTO 협정의 해석 및 적용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입니다. WTO위원회, 협의회 및 기타 WTO기구의 결정 사항, 패널 보고서, 항소기구 보고서, 중재 결정 및 판정, WTO위원회의 결정을 포함하여 수만 페이지에 달하는 WTO 법학의 주요 발언 및 발견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TO 상소기구 보고서 및 상장은 1995 년 창립 된 이래 WTO 분쟁에서의 항소기구의 판결을 다루고있다.


분쟁 해결 절차 개선을위한 협상.


도하 각료회의에서 2001 년 WTO 회원국들은 DSU 개선 및 협상을 협상하기로 합의했다. WTO 분쟁의 해결을 규율하는 규칙과 절차


패널 절차에 관한 비공식 협의.


사무 총장의 요청에 따라 사무국은 2010 년에 패널 과정에서 효율성 증대를 발견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검토하기 위해 비공식 협의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계약, 조항 또는 색인 용어로 법학을 찾으십시오. 보고서 및 수상의 항소기구 레퍼토리 1995-2013 도서 구입 : Cambridge University Press (공동 출판사)에서 분쟁 해결 보고서를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WTO에서 승인 한 유일한 페이지 매김 버전입니다.


유럽 ​​집행위원회 무역 총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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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사이트 콘텐츠.


분쟁 해결.


국제 무역 규칙은 제대로 적용될 때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무역 협정에서 분쟁 해결 메커니즘이 설정되어 협약이 시행되고 분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자 투자 법원 프로젝트 : 세부 사항 및 최신 개발.


2015 년 이래 유럽 집행위원회는 다자간 투자 법원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17 년 9 월 13 일 유럽 집행위원회는 투자 분쟁 해결을위한 다자 법원 설립 협상을 시작할 것을 권고했다.


간단히 말해서 분쟁 해결.


국가가 국제 의무에 부합하는지 여부에 관한 의견 불일치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협정을 적용하고 협정의 해석 적 이해를 개발한다. 분쟁 해결 절차가 완료되기 전에 보복을 방지함으로써 일방적 인 무역을 해치는 일이 회피된다. WTO에서의 분쟁 해결 시스템은 매우 잘 작동했다. 유럽 ​​연합은 2000 년 이후 모든 자유 무역 협정에서 WTO 분쟁 해결 메커니즘에 기반한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 포함 시켰습니다. 2009 년부터 유럽 연합은 무역 및 투자 협약에 투자자 간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 포함합니다. 다자 투자 법원 (Multilateral Investment Court) 프로젝트를 수립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다자간 투자 법원을 설립하려는 전반적인 목적은 투자 분쟁을 결정할 영구 기관을 설립하는 것입니다.


투자 분쟁 해결을위한 다자 투자 법원 설립.


EU 무역 정책 및 분쟁 해결


분쟁 해결 정책을 시행합니다.


무역 장벽 규정은 EU 회사가 제 3 국의 국제 무역 규칙 위반 혐의에 대한 조사를 집행위원회에 요청하도록 허용합니다. TBR 불만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


2014 년 7 월부터 국제 무역 규칙 집행 규정 (International Trade Rules Enforcement Regulation)은 국제 무역 협정의보다 효과적인 집행을 허용하는 새로운 내부 규정을 제정합니다. 제 3 국이 국제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집행위원회는 관련 국제 무역 규칙의 준수가 달성 될 때까지 제 3 국이 제공하는 재화 나 용역의 EU 시장 접근을 제한하는 상업적 정책 수단을 채택 할 수있다.


EU 무역 정책에는 세 가지 유형의 분쟁 해결 방법이 사용됩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에서 분쟁 해결.


분쟁에 대한 이해 WTO에서의 분쟁 해결은 WTO 회원국에게 WTO 협정 이행에서 발생하는 분쟁 해결을위한 정식 법적 틀을 제공한다.


이상적으로 분쟁은 협상을 통해 해결됩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WTO 회원국은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패널을 요청할 수있다. 패널의 보고서는 또한 법의 문제에 대해 WTO 상소기구에 항소 할 수있다. 회원국이 분쟁 해결 권고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예를 들어 관세 인상 등의 무역 보상이나 제재가 뒤 따른다.


EU를 포함한 많은 WTO 회원국은 무역 규칙 위반이 시정되도록이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그러나 EU는 해결책을 찾는 다른 방법이 생산적이지 않은 경우에만 분쟁 해결 사건을 시작합니다.


국제 무역 협정에 따른 국가 간 차이점의 해결.


종종 양자 간 분쟁 해결로 알려진 EU는 2000 년 이후에 체결 된 모든 무역 협정에 메커니즘을 포함시켜 관련 국가가이 메커니즘에 기초하여 차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이들 국가는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분쟁을 다루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신속한 분쟁 해결을 가능하게하며 WTO 분쟁 해결 시스템을 모델로합니다.


투자 분쟁 해결.


리스본 조약에는 EU의 공동 상업 정책의 일환으로 외국인 직접 투자가 포함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는 EU 자유 무역 협정 (EU)을 대신하여 자유화와 투자 보호를 협상한다.


EU는 특정 자유 무역 협정 (FTA) 또는 자립 투자 협약에서 투자 조항을 점차 협상하고있다.


이 투자 조항은 법적 구속력있는 투자 보호 수준을 설정합니다. 그들은 투자자가 투자 보호 의무 중 하나가 위반되었다는 주장을 제기 할 수있게하는 이른바 투자자 - 국가 분쟁 해결 (ISDS) 메커니즘을 동반합니다. 이 조항은 투자자가 국제 재판소에 사건을 제기하는 구체적인 절차를 마련합니다.


합법성, 투명성 및 중립성의 최고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EU는 2015 년 11 월 개혁 된 투자 분쟁 해결 방식에 동의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새로운 정책은 영구적 인 투자 법원 제도 (ICS)의 창설과 투자 보호에 관한 더 명확하고 정확한 규칙의 도입을 통한 분쟁 해결 메커니즘의 제도화를 염두에 둡니다.


EU는 캐나다와 EU-Vietnam FTA와의 포괄 경제 무역 협정 (CETA)에 포함 된이 새로운 정책의 이행에있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고, 현재 대서양 횡단 무역 투자 파트너쉽 (TTIP)를 미국과 체결했다. EU는 또한 투자 분쟁 해결을위한 다자간 메커니즘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있다.


2014 년 7 월 23 일 유럽 의회와 이사회는 투자자와 국가 간 분쟁 해결을위한 법적 및 재정적 체제를 수립하기위한 규정을 채택했습니다. 이 협약은 계약 위반에 책임이있는 대우를 누가 채택했는지에 따라 EU와 회원국간에 재정적 책임을 할당함으로써 투자자 대 국가 분쟁 해결에서 파생되는 모든 재정적 책임을 관리합니다. 그것은 또한 특정 사건을 누가 방어 할 것인가를 다루고있다.


세계 무역기구 (WTO) 판사는 무역 분쟁 해결 시스템이 막히고 있다고 지적했다.


세계 무역기구 (WTO)의 국제 무역 분쟁 해결을위한 세계 최고 법원은 크고 복잡한 사건으로 막히고 있으며, 혼잡이 곧 해결 될 것 같지는 않다고 고위 당국자는 목요일 연설에서 밝혔다.


Ujal Singh Bhatia 세계 무역기구 (WTO) 항소기구의 의장은 자신과 여섯 명의 동료 항소 판사가 이미 5 개의 큰 호소를 다루고 있으며 5 개의 호소가 향후 6 개월 내에 그들의 무릎에 올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 ldquo; 연말까지 계획된 이의 제기 5 건 모두가 구체화되면 완전히 인력을 배치하고 이러한 이의 제기를 채택하는 데 몇 개월의 지연이 추가됩니다. & rdquo; Bhatia는 제네바의 WTO 관객에게 말했다.


& ldquo;이 문제는 그 자체로 사라지지 않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rdquo;


세계 무역기구 (WTO)는 164 개 회원국에 의해 운영되며, 규칙이나 작업 관행에 대한 변경은 만장일치로 합의되어야한다. 규칙에 대한 가장 작은 조정조차도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의 분쟁 해결 규칙에 대한 개혁은 몇 년 동안 계속되어 왔지만 진전이 없다.


Bhatia는 "상거래 세계에서 시간은 실제로 돈이기 때문에 분쟁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규칙이 설정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이 시스템은이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더 많은 분쟁, 특히 더 복잡한 분쟁이 지금 호소되고 있으며, 더 많은 경우는 피고가 원 판결을 준수했는지 여부에 대해 당사자들이 주장한 두 번째 단계로 이어졌다.


가장 큰 WTO의 경우에는 항공기 대기업 보잉 (Boeing)과 에어 버스 (Airbus)에 대한 재정 지원과 유럽 연합 (EU) 간의 분쟁, 호주의 엄격한 담배 금지법을 중단하려는 4 개국 시도가 포함됩니다.


Bhatia는 최근의 항소는 환경 보호, 재생 에너지 보조금, 탈세, 돈세탁, 특허 보호, 식품 안전, 동물 복지, 소비자 정보 등 다양한 무역법을 다루고 있다고 말했다.


호주는 담배 분쟁 기간 동안 소송을 제기 한 국가들이 다른 국가들로 하여금 유사한 담배 금지법을 도입하지 못하도록하는 절차를 의도적으로 고수하고 있다고 불평했다.


& ldquo; 분쟁 해결 지연으로 인해 법의 지배가 지연되는 경우, 지연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 rdquo; 바티 아는 말했다.


그는 느린 분쟁 해결은 회원국들이 다른 해결책을 찾도록 장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om Miles의보고; 앤드류 로슈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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