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뉴욕 대학교 국제화 전략


사명과 전략 : 대학 계획.
2014 년에는 모든 직원 및 학생들과 협의하여 Koen Lamberts 부총장이 새로운 대학 전략 개발을 주도했습니다. 이 전략은 2020 년까지 우리의 활동을 인도하고 알릴 것입니다.
대학 전략.
주요 목표.
연구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 뛰어난 교육 및 학습 기회 제공 모든 학생들에게 뛰어난 가치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원 목표.
우수하고 탄력적이며 재정적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충분히 커야합니다. 가장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조직되어야합니다. 다른 조직 및 이해 관계자와 효과적으로 협력하십시오.
지원 전략.
대학 전략에는 여러 가지 지원 전략이 수반됩니다.

요크 대학교 국제화 전략
국제 교육은 고등 교육 분야에서 점차 경쟁력있는 분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Tomorrow†™ s 지도자는 사회 경제적 인 정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 언어를 말하고, 외국에서 일하고, 문화적인 다름을 다리를 놓을 것으로 예상 될 것이다. 전 세계의 정부는 고등 교육 시스템의 국제화를 강화함으로써 유학생을 더 많이 유치하고 시민들이 국경을 초월한 연구를 수행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세계화 된 세계에서 국제 교육 및 경험에 대한 요구는 계속해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Canada†™ s 연방 정부에 의하여 국제적인 교육의 매매에있는 투자는 수년에 걸쳐 변화했습니다. 2004 년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에 따르면 캐나다는 유학생들에게 7 위를 차지했으며 시장 점유율은 5.5 %로 미국과 비교해 시장 점유율 1 위를 기록했다. 25 % 이상. 연방 정부는 유학생들에게 캐나다를 유학 국가로 선전하는 데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07 년 연방 예산에서 캐나다의 국제 교육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2 년에 2 백만 달러 (모두 캐나다 달러)가 할당되었습니다.
온타리오 주정부는 47 개 중등 교육 기관에서 국제 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2004 년 주정부는 중등 교육의 국제 마케팅 기금 마련을 위해 매년 1 백만 달러를 배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온타리오 в ™ ™의 공공 기금이 지원 된 중등 이후 기관을 전략적으로 그리고 눈에 보이는 방식으로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조정 된 노력에 대한 자극을 제공했습니다.
경제 및 학업 편익.
국제 교육의 경제적 및 학문적 이점은 분명합니다. 각 유학생은 온타리오주의 유학생을위한 교육을 9 억 달러에 달하는 경제에 $ 25,000 이상을 기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학생들은 경제적 혜택 외에도 교실, 캠퍼스 및 더 큰 공동체에 가치있는 다양성을 가져와 모든 학생들의 학업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교실의 다양성은 학생들이 서로 다른 시각을 공유하고, 다른 각도에서 문제에 접근하며,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발견 할 수있게함으로써 세상에 대한 모든 학생들의 지식을 풍부하게합니다.
온타리오 고등 교육 시스템에 대한 그의 보고서에서 Ontario : Learning Leader, Bob Rae는 교육의 국제화의 이점을 요약했습니다.
вњњ 국제 학술은 강렬하게 풍요롭게합니다. 참여하는 학생들은 폭 넓은 교육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홈스테이 및 호스트 학교는보다 다양 화 된 학생 단체의 혜택을받습니다. 온타리오주는 세계 문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하는 세계와 시민들과 더 긴밀한 관계와 접촉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따라서 국제 교육은 국제 경험에 참여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수신 기관 및 국가에 유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Rae†™ s보고는 국제 교육에 대하여 2 개의 특정한 권고를 만들었다. 첫째, 그는 온타리오 주 학생들이 해외 유학의 일부를 마칠 수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온타리오 국제 유학 프로그램 (Ontario International Study Program)을 창설했습니다. 둘째, Rae는 온타리오를 학생들을위한 국제적인 목적지로 정하기 위해 고등 교육 기관 및 연방 정부와 긴밀히 협조하여 더 큰 국제 마케팅 노력을 요청했습니다.
Rae 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온타리오 주정부는 Ontario†™ s 중등 교육 제도 개선을 목표로 5 년 동안 62 억 달러를 투자하여 Reaching Higher Plan을 시작했습니다. Reaching Higher 내에서 정부는 온타리오 в ™ ™ 중등 교육 시스템의 국제화를 지원하고 유지 및 향상시키기 위해 2006-07 년에 1 백만 달러, 2007-08 년에 3 백만 달러, 2008-09 년 이후에 5 백만 달러의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점점 더 세계화 된 환경에서 Ontario†™ s 경쟁적인 위치.
학습에 대한 투자.
국제 교육에 대한 정부의 개입은 온타리오 в ™ ™의 위치를 ​​보완하고 우수성을 높여줍니다. 온타리오 주가 지속적으로 번영하려면 우리는 계속해서 학습에 투자해야합니다. 우리 사회는 새로운 세계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기 위해 지식 역량을 개발해야합니다. 연구 혁신 부 (Ministry of Research and Innovation)의 창설은이 중요한 목표를 더욱 진전시킵니다.
교육부, 대학 및 대학은 온타리오 в ™ ™ 중등 교육 기관이 국제 교육에 대한 탁월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항상 인식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육 기관은 뛰어난 유학생과 교수진을 모집 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Ontario†™ s postsecondary 분야는 또한 세계의 postsecondary 기관 및 학자와 협력하고 교환하기를위한 기회 창조에 숙련된다. 이러한 강점을 이용하기 위해 정부는 온타리오 주립 대학 (COU)과 온타리오 대학 (COL) 온타리오 대학에 각 부문의 대표를 지명하여 부처가 국제 교육 전략을 개발하는 최선의 방법을 조언 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자문위원회는 각 분야의 4 명의 대표들과 사역자들로 구성됩니다.
처음에는 교육의 국제화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국제 전략의 목표는 무엇인지, 온타리오주의 국제 교육이 직면 한 과제 및 자금을 가장 효과적으로 배분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설명하기 위해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이 입력은 귀중한 증명하고 ministry†™ s 현재 국제 전략의 발달에 불가결했습니다. 정부는 자문위원회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정부의 조치가 제도적 목표를 달성하고 국제 활동을 지원하는 데 적절하고 도움이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기관을 조사합니다.
Ontario†™ s 목적.
온타리오 Ђ의 국제 교육 전략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온타리오 학생들이 해외 유학의 기회를 늘릴 수있는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고 구현하기 위해 고등 교육 서비스를 국제 사회에 확대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국제 마케팅 캠페인은 studyinontario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온타리오주의 Study of Study를 창안하여 시작되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Ontario†™ s 공중으로 투자 된 postsecondary 기관을 단 하나 깃발의 밑에 승진시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예비 유학생들에게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 및 전환 정보도 제공합니다. 온타리오 주정부는 전 세계의 모집 박람회 및 국제 교육 회의에서 고등 교육 기관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자원의 개선 된 조정, 모든 기관 파트너와의 협의 증가, 온타리오 교육의 이점에 대한보다 세련되고 유익한 발표가 이루어졌습니다.
장학금 및 교환 협정.
가장 유능하고 유능한 유학생을 온타리오 주로 유치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우리는 우리 국민에게 해외 유학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기회는 비쌀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국제 유학 비용을 극복하기 위해 2007 년 2 월 온타리오 국제 교육 기회 장학금 프로그램을 국제 전략의 주력 프로그램으로 만들었습니다. 온타리오 주에있는 공립 중등 교육 기관의 학생들은이 장학금을 2,500 달러 상당에 지원할 수 있으며 재정적 필요와 학업 성취도에 따라 수여 할 수 있습니다. 2006-07 년도에는 250 명 이상의 학생들이 2,500 달러를 받았으며 2007-08 년도에는 800 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을 받게됩니다.
장학금 이외에, 국제 학업을위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다수의 양국 학생 교환 협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교환 프로그램은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참여하는 기관은 유학생의 유입으로 인한 혜택을 볼뿐만 아니라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부의 지원을 통해 개별 학생을위한 프로그램 참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양자 간 교류는 주요 국제 관할권과의보다 긴밀한 연계를 도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현재 온타리오 주와 Rh & ocirc; ne-Alpes, France; 하나는 Baden-W & uuml; rttemberg, Germany; Maharashtra와 Goa, 인도와 하나. 요크 대학교는 각 교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관리하기 위해 부처 및 국제 파트너와 협력하여 이러한 협약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다른 관할 구역과의 새로운 교환 협정이 현재 개발 중에 있습니다.
온타리오 в ™ ™ 학생들에게 해외 유학 프로그램이 정상적이고 접근 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사역 в ™ ™의 희망입니다. 킹스톤에있는 Queen†™ s 대학은 그 방향으로 큰 단계를 밟았으며, 3 학년 상학생의 65 퍼센트가 현재 국제 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타와 칼튼 대학교 (Carleton University of Ottawa)에서 1 년의 의무 학습 유학 프로그램을 특징으로하는 국제 비즈니스 학사 프로그램이 개설되었습니다. 학문 문화에 이러한 종류의 변화는 친숙한 질문 †converting 변환 당신은 해외 유학은? ” “њ 어디서 유학을 갈 거니? вќќ.
주정부는 온타리오 주 학생들이 국제 교육을보다 저렴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외에도 유학생들에게 유학생을위한 OCWP (Off-Campus Work Permit) 프로그램을 통해 유학생들이 교육비를 충당 할 수 있도록 연방 정부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OCWP는 2006 년 4 월에 발표되었으며 정규 학업 연도 동안 일주일에 최대 20 시간 동안 그리고 정규 휴가 기간 동안 풀 타임으로 캠퍼스 밖에서 일할 수있는 승인 된 풀 타임 유학생에게 자격을 부여합니다. OCWP 프로그램은 국제 학생들이 캐나다 경제에 참여하고 의미있는 취업을 통해 학업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도록합니다.
온타리오주는 또한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우울한 지역의 사람들이 고등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국제 인도주의 평판을 높이고 있습니다. WUSC (World University University of Canada)와 협력하여 매 학년도 온타리오주의 고등 교육에 25 명의 학생 난민을 지원합니다.
결론적으로.
온타리오 주정부는 온타리오 주 및 전 세계 학생들을 대상으로하는 중등 과정 이후 교육을 촉진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온타리오 교육부 (University of Training, Colleges and Universities)는 개선과 확장을위한 엄청난 범위를 가진 국제 전략의 미래에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온타리오 주를 유학생을위한 세계적인 목적지로 계속 홍보하고, 국내 학생들에게 국제 교육의 혜택을 제공하고, 가치 있고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차별화되고 다양하며 환영하는 공급자로서의 중등 과정 이후 교육 기관의 명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저자 정보.
필립 스틴 캄프 (Philip Steenkamp)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 교육부 (Ministry of Training, Colleges and Universities)의 차관입니다. 그는 Dalton McGuinty Premier가 2006 년 3 월 1 일부터 부차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Steenkamp 박사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서 전략 정책 및 사회 개발 담당 차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2010 년까지 2 만 5 천 개의 새로운 학생 공간을 추가 할 수 있도록 고등 교육에 대한 장기적이고 포괄적 인 비전 개발을 주도했던 고등 교육부 차관 직을 역임했습니다.
Steenkamp 박사는 1994 년 원주민 사역부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 지방 정부를 위해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밴쿠버 아일랜드와 북부 브리티시 콜롬비아, 원주민 차관보, 조약 협상 국 차관 등 조약의 수석 협상가가되었습니다.
Steenkamp 박사는 남아프리카의 더반 (Durban)에있는 나탈 대학 (University of Datal)에서 역사와 영어로 BA Honors와 온타리오 주 킹스턴 (Kingston)에서 졸업하여 이주 노동자와 경제에 중점을두고 아프리카 역사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개발.
2 년간 Queen 's에서 역사를 가르치고 나미비아에서 1 년간 연구를 한 후 Steenkamp 박사는 BC 주 빅토리아 대학교에 입학하여 아프리카 및 남아프리카 역사를 가르쳤습니다.

요크 대학교 국제화 전략
1995 년에 발표 된 국제화와 캐나다 대학에 관한 캐나다 대학 (AUCC) 성명서는 필수적이며 필수적인 국제화에 대한 대학 커뮤니티의 공약과 우리가 어떻게 가르치고 배울 것인가의 고의적 인 변화를 신호로 알려주었습니다. 미래의 캐나다 고등 교육의 질, 실제로 캐나다의 미래.
그때부터 AUCC는 고등 교육의 국제화 추세를 추적했습니다. 그것은 교육 기관의 교육 / 학습, 연구 및 지역 사회 기능에 대한 국제적 및 문화적 차원의 통합입니다. 이러한 연구를 통해 광범위한 트렌드와 쟁점이 있습니다. 캐나다 대학의 국제화 상태를 계속해서 드러내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 점점 더 지구 환경에서 일할 국제 및 이문화 기술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대학 공동체 내에서의 중요성에 대한 강력하고 지속적인 인식; 관리자, 교수 및 학생의 국제 활동 참여에 대한 관심 증가 지속. 국제화를 강화하기 위해 기관 자체와 정부 모두에서 필요한 조치와 정책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있다. 2000 년 AUCC 보고서 인 Progress and Promise는 제목이 암시 하듯이 국제화의 특정 영역에서 어떻게 진전이 이루어 졌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지금, 2006 년에 AUCC†™ s 포괄적 인 조사에서 발견은 internationalization가 많은 점에서 가지고있는 것을 보여주는 경향을 대학 †™ 조직 및 전반적인 전략의 주류의 부분이 된 ㄴ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에 열거 한 추세와 이슈들은 캐나다 대학의 국제화를 지속적으로 특징 지우며, 국제화 활동에 대한 참여가 심화되고 확대됨에 따라 캐나다 대학은 필요한 핵심 기술을 갖춘 졸업생을 양성 할 수있는 양질의 교육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더욱 높일 수있게되었습니다. 세계 지식 경제.
이 기사의 목적은 특히 다음을 포함하여 조사에서 얻은 주요 전반적인 결과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국제화 참여의 근거; 기관, 학생, 교직원 및 직원 간의 관심 수준; 국제화 활동의 형태로 결과의 일부를 살펴보고 캐나다 대학에서 진행중인 과제를 해결해야합니다.
AUCC는 1991 년 국제화에 관한 조사를 실시하여 국제적으로 지식이 풍부한 졸업생을 준비하기 시작한 이래로 캐나다 대학의 국제화에 대한 주요 전반적인 근거가 남아 있습니다.
2006 년에 응답자의 90 % 이상이 이것을 고등 교육 기관에서 국제화를 강화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림 1 참조). 또한, 이 학문적 근거는 국제화의 여러 측면을 뒷받침합니다. 예를 들어 응답자의 90 % 이상이 유학생 모집의 가장 큰 이유로 국제화 된 캠퍼스를 홍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림 1 (확대보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해외 유학 촉진을위한 세 가지 이유는 학생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해외 유학을 촉진하는 세 가지 이유 중 3 분의 1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답자의 4 분의 3은 책임 있고 참여하는 글로벌 시민을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보다는 더 많은 것은 학생을 강화하기 위하여 †ch ch을 선택했다 †™ 국제적인 이해, 지식 및 세계적인 문제점에 원근법; 절반 이상이 학생들을 †™ 국제 문화 인식과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대학들이 국제화를 그들의 제도적 전략과 조직 구조에 통합하는 정도는 점점 더 국제화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보여줍니다.
2006 년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중 90 % 이상이 국제화 노력을 자극하고 모니터링하고 국제화를 기관의 전반적인 전략적 장기 계획에 통합하여 높은 우선 순위 또는 중간 우선 순위를 갖는 정책 진술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설문 조사에 응한 거의 모든 응답자는 실제로 국제 차원이 기관 в ™ ™ 전략 계획 또는 장기 계획 문서에서 2000 년 84 %에서 2006 년 95 %로 변경되었으며 70 %는 전략 계획의 상위 5 개 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대학의 조직 구조는 국제화에 대한 참여를 반영한 ​​것으로 응답자의 38 %가 지난 5 년 간 부통령 국제 수준 또는 이와 동등한 수준에서 새로운 리더십 직책을 창출했다고보고 한 결과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58 %는 지난 5 년 간 국제 활동을 감독하고 조정하기 위해 이사 수준에서 새로운 리더십 직책을 창출한다고보고합니다. 또한 응답 기관의 절반 이상이 중앙 부서에 새로운 국제 지사를 설립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목할만한 또 다른 발견은 교수진의 관심과 국제화에 대한 참여와 관련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국제 차원을 고등 교육 기관에 통합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조직 요인 중 하나입니다. 특히 커리큘럼을 국제화하는 분야에서 높은 관심을 보입니다. 이것은 결과 섹션에서 아래에 확장됩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에게 해외 유학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많은 캐나다 대학에서 국제화 활동의 핵심 요소로 남아 있으며 기관과 학생 스스로 해외 유학에 대한 강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응답자의 93 % (93 %)는 학생들을위한 유학 기회 제공에 대한 기관의 관심도가 중간이거나 높은 것으로 응답했으며 응답자의 3/4 이상이 해외 유학 기회에 대한 학생의 수요가 지난 몇 년간 증가했다 연령.
국제화와 관심 증가에 대한 학문적 근거의 공감대가 커짐에 따라 더 많은 조치가 취해지고 결과적으로 국제화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학생의 이동성은 주요 요소가 중요한데, 설문 조사 결과는 단기간에 해외 유학을하려는 캐나다 학생들의 수의 증가가 적 었음을 보여주고 캐나다 대학에 유학생 모집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UCC는 2006 년 총 캐나다 정규 학생의 약 2.2 %가 해외 유학 연구에 참여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2000 년 유학에 참여한 학생의 약 1 %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해외 유학에 대한 제도적 의무를 다할 때 대학의 재정 지원 수준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2000 년 이래로 학생들이 해외로 나가도록 격려하기위한 재정적 지원 메커니즘을보고하는 기관의 수가 증가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관 중 81 %는 현재 캐나다 유학생에게 학업 / 취업 / 연구 경험을 희망하는 일부 유형의 재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2000 년 이래 18 % 증가한 대외 신용.
캐나다 대학에 다니는 유학생들도 다른 방향으로의 학생 이동성도 커지고 있습니다. AUCC†™ s 2007 년 간행물, 고등 교육 â € 1의 동향 : 등록, 1990 년에 풀 타임 외국 학생 3 만 명 이상에서 1996 년에 25,500 명으로 감소한 후에 캐나다 캠퍼스에서 비자 학생의 수가 대략 2006 년에는 풀 타임 70,000 시간의 정규 비자 학생 (AUCC, 고등학생 동향 1 권 : 등록, 2007, 16 페이지).
또한, 장학금 수혜의 또 다른 중요한 척도는 국제화 활동의 증가 추세를 보여줍니다. 전체 응답자 중 69 %가 외국 학부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을 제공했으며 2000 년보다 33 %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제 대학원생의 경우 62 %의 응답자가 24 %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답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해외 유학률 증가가 긍정적 인 발전 이었지만, 압도적 인 대다수의 캐나다 학생들이 여전히 해외 유학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국제화 된 커리큘럼은 이러한 학생들이 글로벌 관점과 기술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통로가됩니다. 대학들은 그들이 그것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약 95 %의 응답자가 교과 과정 및 교수 / 학습 과정에 국제 차원을 도입하는 것이 교육 기관이나 과정에서 전반적인 전략적 우선 순위임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노력은 점점 더 많은 국제 지향 프로그램에 의해 입증 된 커리큘럼 국제화의 결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AUCC는 회원 기관이 제공하는 모든 학업 프로그램의 전자 데이터베이스 인 캐나다 대학 디렉토리 (Directory of Canadian Universities)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현대 외국어뿐만 아니라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 (예 : 국제 관계, 지역 연구, 국제 개발)을 제공하는 모든 분야를 검색했습니다 문학 프로그램. 이 분석에 따르면 61 개 대학이 모든 연구 단계에서 2006 년에 국제 중심으로 356 개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그림 2 참조).
그림 2 (확대보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교과 과정의 국제화에 대한 교수진의 참여는 진화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2000 년 이래로 교수진을 지원하기위한 진전이 이루어졌으며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커리큘럼 국제화에 대한 참여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는 커리큘럼의 국제화에있어 상당한 수준의 교수 관심과 참여를 보여줍니다. "교직원에게 다양한 범위의 요구가 주어지면 고무적인 결과가 나타납니다. 국제적 또는 문화적 차원을 적절한 과목에 통합시키는 가장 보편적 인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국제 학자 및 방문 전문가의 참여, 학생들로 하여금 지역의 문화적 / 민족적 공동체 그룹과 함께 프로젝트의 일 / 학습 / 봉사 학습 경험을 갖도록 격려; 국제적 또는 문화적 사례 연구, 역할극 등을 사용합니다. 국제 현장 훈련이나 학습 여행을 조직하고 실시한다.
기관에서 교수진에게 제공하는 지원 메커니즘과 관련하여 응답자의 거의 60 %는 교수 기관이 교수 / 학습 과정과 커리큘럼을 국제화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워크숍을 사용하거나이를 수행 할 계획이 개발 중이라고 응답했습니다. 이는 2000 년에 70 %의 기관이 그러한 접근 방식을 채택하지 않은 우려의 영역이었습니다.
지식 수출은 대학의 국제화 노력에서도 성과를보고 있습니다. 응답 기관의 4 분의 3은 캐나다 밖에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3 분의 2 이상이 다른 나라에서 교육 제품 및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이것은 마케팅 및 지식 수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사람이 42 %에 불과한 2000 년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도전.
고무적인 징후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대학의 국제화 상태를 더욱 강화하기위한 몇 가지 어려운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캐나다에서 고등 교육 기관이 직면하는 가장 빈번하게 밝혀진 부문 별 과제는 전반적인 국제화 우선 순위에 대한 재정 지원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 재정적 장벽은보다 구체적인 국제화 활동에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더 많은 학생들이 해외 유학에 참여하지 못하게하는 가장 큰 장벽을 찾아야 할 때, 응답자들은 가장 자주 자금이나 재정 지원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해외 시장을위한 교육 상품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종자 기금 부족이나 지원이 교육 상품 수출 노력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수단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응답자가 확인한 개발 도상국 파트너와의 연구 협력에서 캐나다 교수진 참여의 최대 장벽은 연구 보조금이나 기금 부족입니다.
끝으로, 국제화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있어 두 번째로 빈번하게 나타나는 부문 별 도전은 국제화 노력을 강화하고 주 및 연방 정부와 비정부 이해 관계자 간의 조정을 개선하기위한 연방 정부의 전략 조정이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나라들이 세계 지식 경제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가장 밝은 사람들을위한 경쟁은 진정으로 세계적으로 관심을 가진 시민을 가질 필요성과 마찬가지로 강화 될 것입니다. 따라서 캐나다에는 고등 교육의 국제화를 지원하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대학들이 전략의 주요 구성 요소 인 국제화 과정에 더 많은 자원과 노력을 계속 투입함에 따라 더 많은 재정적 지원과 전반적인 국가 차원의 노력이이 흥미 진진한 활동을 활용할 수있는 길을 모색 할 것입니다.
저자 정보.
톰 투니 (Tunney)와 로버트 화이트 (Robert White)는 캐나다 대학 및 국제 교류 협회 (AUCC) 국제 관계부 수석 정책 분석가입니다.

요크 대학교 국제화 전략
국제화는 오늘날 대학에서 글로벌 교육 과정을 만들고 해외 유학을 확대 할뿐만 아니라보다 복잡하고 위험한 파트너십 및 기타 국경 교육을 실시하는 대학으로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국제적인 범위가 넓어지면서 그러한 이니셔티브가 해당 기관의 사명과 전략에 어떻게 부합되는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정성적인 사례 연구는 광범위한 연구 중심의 미국 토지 부여 대학교가 다양한 형태의 국제화와 결정에 참여한 방법을 조사했습니다. 학술 행정가와의 인터뷰는 전략적 국제 의제를 발전시키는 데있어 경영진의 리더십의 역할에 중점을 두 었으며, 교육 기관이 국제적인 지점 캠퍼스를 다른 이니셔티브와 다르게 하향식 기밀로 개방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순위를 올리고 국제 브랜드를 창출하는 "글로벌 존재감"에 중점을 두면서, 제도적 사명에 대한 그러한 노력과 세계 고등 교육에 대한 함의가 더 일반적으로 의문을 제기했다.
Shibboleth 인증을 지원하는 다른 가입 기관을 사용하여 인증하거나 Project MUSE에 대한 자신의 로그인 및 암호를 갖고 싶으면 '인증'을 클릭하십시오.
현재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연구 분야.
이 페이지에의 링크 자주 검색되는 인용 문헌 인용 문헌을 저장하십시오.
관련된 컨텐츠.
이 컨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샘플 오픈 액세스 제한 액세스.
Project MUS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페이지 상단의 간단한 검색 상자 또는 페이지 상단의 링크 된 고급 검색을 사용하여 도서 및 저널 콘텐츠를 찾습니다. 고급 검색 페이지 또는 검색 결과 페이지의 왼쪽에있는 필터링 옵션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를 수정하십시오. Browse (찾아보기) 상자를 클릭하여 Research Area, A-Z, Publisher, Books only 또는 Journal only를 선택하여 다양한 책 및 저널을보십시오.
Project MUSE와 연결하십시오.
프로젝트 뮤즈 | 2715 North Charles Street | 볼티모어, 메릴랜드 미국 21218 | (410) 516-6989 | 정보 | 연락처 | 도움말 | 도구 | 주문 | 접근성.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