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프랑스 외환 보유고


프랑스 외환 보유고.


2004 - 2017 | 월간 | USD mn | CEIC.


프랑스의 외환 보유액은 2017 년 11 월 43.0 USD에서 지난 달의 40.0 USD보다 높았다. 프랑스의 외환 보유고 : 2004 년 2 월부터 2017 년 11 월까지 USD mn 데이터가 매월 업데이트됩니다. 2008 년 1 월 49.3 USD bn, 2009 년 3 월 21.3 USD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CEIC는 매월 외환 준비금은 외화로 표시된 다른 금융 상품을 포함하는 외화 보유액과 기타 준비 자산의 합계 금액을 USD로 변환합니다. 프랑스 중앙 은행 (Bank of France)은 외환 준비금 (EUR)을 제공합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평균 시장 환율은 통화 변환에 사용됩니다. 프랑스는 1999 년 1 월 1 일 1 유로 = 6.55957 FRF의 고정 환율로 유로 지역에 가입했습니다.


CEIC는 웹 사이트에 선택 표시 그룹 만 표시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면 4 백만 건 이상의 시계열 전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 외환 보유고 : GDP 대비 %.


2004 - 2017 | 분기 별 | % | CEIC.


프랑스의 외환 보유고 : 2017 년 9 월 GDP 대비 GDP 대비 비율은 1.64 %로 2017 년 6 월의 1.63 %보다 증가했다. 프랑스의 외환 보유고 : GDP 대비 GDP 비율은 분기별로 업데이트되어 3 월 대비 평균 1.25 % 2004 년에서 2017 년 9 월까지 55 차례의 관찰이있었습니다. 2016 년 12 월 1.81 %의 사상 최고치와 2009 년 3 월 0.82 %의 사상 최저치에 도달했습니다. 프랑스의 외환 보유고 : GDP 데이터의 %는 CEIC에서 여전히 활성 상태이며 CEIC에서 생성됩니다. 데이터는 World Trend Plus의 글로벌 경제 모니터 - 테이블 : 외환 보유고 : 명목 GDP 대비 % : 유럽 및 중앙 아시아로 분류됩니다. CEIC는 매월 외환 보유액과 분기 별 명목 GDP를 기준으로 분기 별 외환 보유액을 명목 GDP 대비 %로 계산합니다. 프랑스 중앙 은행 (Bank of France)은 외환 준비금 (EUR)을 제공합니다. Eurostat은 명목 GDP를 EUR로 제공합니다. 프랑스는 1999 년 1 월 1 일 1 유로 = 6.55957 FRF의 고정 환율로 유로 지역에 가입했습니다.


CEIC는 웹 사이트에 선택 표시 그룹 만 표시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면 4 백만 건 이상의 시계열 전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프랑스 외환 보유고 : 2017 년 9 월 GDP 대비 %


2004 년 3 월 - 2017 년 9 월


프랑스 외환 보유고보기 : 2004 년 3 월부터 2017 년 9 월까지 GDP 대비 % :


외환 보유고 : 명목 GDP 대비 % : 분기 별 : 프랑스.


외환 보유고 : 명목 GDP 대비 % : 분기 별 : 프랑스.


프랑스 외환 보유 뉴스 모니터링.


이 EIN News 모니터링 서비스는 언론인 및 업계 전문가를위한 수천 가지 출처에서 나온 프랑스 외환 보유고에 관한 방금 발행 된 뉴스를 확인합니다.


은행 업무, 금융 & amp; 투자 산업 보도 자료.


은행 업무, 금융 & amp; 투자 이벤트 & amp; 컨퍼런스.


우리는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며 귀하의 주소를 임대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자유로운 보도 자료를 얻으십시오.


12 개월 동안 언제든지 사용하십시오.


뉴스 모니터링 및 보도 자료 배포 도구.


뉴스 주제.


뉴스 레터.


보도 자료.


이벤트 및 컨퍼런스.


기타 서비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무제한 뉴스 경험을 얻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소스에서.


FOREX 무역 뉴스를 위해.


무료 평가판이 만료되었습니다. 일반 계정으로 등록하십시오.


외환 보유고.


'외환 보유고'의 정의


외환 보유고는 중앙 은행이 외화로 보유한 준비금으로, 부채를 발행 통화로 환원하고 통화 정책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사용됩니다.


'외환 보유고'폭파


일반적으로 외환 보유고는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와 같은 중앙 화폐 국이 보유한 외화로 구성됩니다. 외환 보유고에는 외국 지폐, 은행 예금, 채권, 국고 청구서 및 기타 정부 증권이 포함됩니다. 구어체로, 이 용어는 또한 금 보유고 또는 IMF 기금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예비 자산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지만 주로 중앙 정부에 유연성과 탄력성을 부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하나 이상의 화폐가 충돌하거나 급격하게 평가 절하되면, 중앙 은행기구는 그러한 통화 시장 충격을 견딜 수 있도록 다른 통화로 보유하고있다.


경제 규모에 관계없이 세계의 거의 모든 국가는 중요한 외환 보유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모든 외환 보유고의 절반 이상이 가장 거래 된 세계 통화 인 미국 달러로 보유되어 있습니다. 영국 파운드 화 (GBP), 유로화 유로화 (EUR), 중국 위안화 (CNY) 및 엔화 (JPY)도 일반적인 외환 통화입니다. 많은 이론가들은 외환 보유고를 자기 자신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통화로 보유하는 것이 잠재적 충격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믿는다. 그러나 통화가 더 많이 상호 연결되면서 더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외환 보유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외화 보유 자산은 3.5 조 원 (대부분 달러)입니다.


외환 보유고는 전통적으로 국내 통화를 환원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통화 - 동전이나 지폐의 형태로 - 그 자체는 가치가 없다. 통화의 가치가지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진 발행물 국가의 차용 증서에 불과하다. 외환 보유고는 그 보증을 뒷받침하는 대체 돈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용한 예비 투자를 위해 보안 및 유동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외환 보유고는 현재 통화 정책의 도구로, 특히 고정 환율을 추구하려는 국가에서 더욱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외환 보유고를 시장으로 밀어 넣을 수있는 옵션을 유지하면 중앙 대출 기관이 환율에 대한 통제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통화가 완전히 "떠 다니는", 즉 완전히 개방되어 환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한 국가는 외환 보유고를 보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매우 드뭅니다. 1971 년 Bretton Woods 체제가 붕괴 된 이후, 국가들은 부분적으로 환율을 통제하기 위해 외환 보유고를 축적했다. (외환 거래가 합병 및 인수 거래에 미치는 영향 참조).


이론가들은 국가의 자산이 외환 보유액에서 얼마만큼 보유되어야하는지에 관해서 다르며 다른 국가들은 다른 이유로 예비를 보유하고있다. 예를 들어, 중국의 광대 한 외환 상점은 위안 환율의 상당한 관리를 유지하고 중국 정부에 유리한 국제 무역 거래를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의 독점적으로 미국 달러로 이루어진 국제 무역을 상당히 간단하게하기 때문에 준비금 (대부분 달러로)을 보유하고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다른 국가들은 그들의 경제가 단일 자원 (그들의 경우에는 석유)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면 막대한 외환 보유고를 보유 할 수있다. 석유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외환 보유고는 최소한 일시적으로 경제에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예비금은 자본 계정의 자산으로 간주되지만 외환 보유액과 관련된 부채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빌리거나, 국제 통화 시장에서 국내 통화로 교환하거나, 국내 통화로 완전히 구매했습니다. 이 모두가 부채를 초래합니다. 외환 보유고도 다른 투자만큼 위험합니다. 통화가 붕괴되면 전 세계 통화로 보유한 모든 외환 보유액이 쓸모 없게됩니다.


수년 동안 금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주요 통화 준비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금은 오랫동안 이상적인 준비 자산으로 여겨져 왔으며 종종 금융 위기 당시에도 가치가 있었으며 거의 ​​영구적 인 가치를 유지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자산은 구매자가 지불 할 가치가있는만큼 가치가 있으며, 1971 년 Bretton Woods 시스템이 고장난 이후 금은 꾸준히 하락했습니다. (Bretton Woods System : 세상을 어떻게 바 꾸었습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